[AR, 유니티] 블렌더를 써서 3D 모델링하기
2022. 11. 30. 20:49ㆍ프로젝트 <portfolio>
728x90
이번 AR프로젝트의 개인적 목표는 장기적으로 보고있다
사전조사를 시작으로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 배포까지 혼자 진행하기 때문에 상당히 오래걸릴것으로 보인다
일단 완성한 최종적인 기획서는 아래 파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하여!! <증강현실(AR)을 통한 광주 양림동 오방 최흥종기념관 가이드앱>이다
우선 최흥종 선생님의 살아생전 사진을 통해 최대한 비슷한 모습의 캐릭터를 만들어야한다
블랜더를 쓸것이고, 아직 블랜더에 익숙치 않아서 여러 레퍼런스를 참조하며 만들고 있다
역사적인 내용들을 소개하는 기념관이기 때문에 다소 엄숙한 캐릭터를 연출해야 한다
똥손인 나에게 무지하게 부담된다..ㅎㅎ
블랜더를 통한 모델링
![](https://t1.daumcdn.net/keditor/emoticon/friends1/large/046.gif)
개발자로서 나의 목표는 가치 있는 것을 빌드하는 것이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프로젝트 <portfol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MMR] VR team portfolio video (0) | 2022.11.03 |
---|---|
[MMR] VR team 최종 발표PPT (4) | 2022.10.28 |
[MMR] VR프로젝트 기획안 (0) | 2022.10.14 |
[Escape Jungle] Unity3D portfolio video (0) | 2022.10.07 |
[Escape Jungle] 유니티 Probulider를 사용해 레벨디자인하기 (1) | 2022.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