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유니티] 03. Hello World
2022. 7. 6. 21:04ㆍ코딩 2막 <C#개념편>
728x90
늘 그렇듯
새로운 시작에 빠지면 안되는
우리의 Hello World씨
Debug.Log는 C++에서 cout과 동일한 기능을 한다고 보면 된다
C#의 출력을 유니티에서 보여지는 것을 원할때 사용한다
따라서 Debug.Log(gameObject.name + "Hello World"); 를 쓰게 되면
스크립터의 이름과 함께 Hello World가 출력된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코딩 2막 <C#개념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유니티] 05. jetkara_MoveObject 분석 (4) | 2022.07.06 |
---|---|
[C#, 유니티] 04. 유니티에셋의 미니게임인 JetKara를 분석하자 (0) | 2022.07.06 |
[게임 디자인] 컨셉 기획 2 (0) | 2022.07.05 |
[게임 디자인] 컨셉 기획 1 (0) | 2022.07.04 |
[C#, 유니티] 02. C++과 C#의 차이점 (0) | 202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