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유니티] Unity3D_인터페이스 구현 (물에 반응하는 인터페이스)
2022. 8. 12. 14:59ㆍ코딩 2막 <C#개념편>/코딩 2막 <C#응용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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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 주제
1. 플레이어와 몬스터는 데미지에 반응하고 장애물은 반응하지 않는 인터페이스 설계
2. 플레이어와 장애물은 물에 반응하고 몬스터는 반응하지 않는 인터페이스 설계
플레이어, 몬스터, 장애물에 인터페이스를 추가
데미지를 받을 시 플레이어는 '아프다', 몬스터는 '분노' 라는 출력을 구현 (다형성)
행동(함수)을 구현하여 물에 천천히 가라앉고 뜨는 출력을 구현
========================= 또 다른 방식 =========================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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