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유니티] Unity 3D_FPS 게임 구현

2022. 8. 16. 20:31코딩 2막 <C#개념편>/코딩 2막 <C#응용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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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 주제

공부한 내용을 기반으로
FPS를 만들어보겠습니다


1인칭 시점 이동 구현

PlayerMove 스크립트

1인칭 시점 전환 구현

Camera 스크립트

1인칭 슈팅 구현

Gun 스크립트
Target 스크립트
데미지를 입는 인터페이스
GunController 스크립트
계층창
camera
weapon camera
weapon
플레이어
타겟
조준점(canvas)

결과


+) 총기(머신건, 피스톨) 추가 및 교체

Gun의 자녀 클래스로 상속받는 단발총과 연사총
GunController에 SwapGun 메소드 추가

결과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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