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유니티] Unity 3D_이벤트 구현
2022. 8. 12. 18:38ㆍ코딩 2막 <C#개념편>/코딩 2막 <C#응용편>
728x90
1, 2. 플레이어는 audiomanager와 uimanager를 쓰지 않으면서 hp가 바뀔때마다 이벤트함수가 발생
3. 일정 체력이하로 떨어진 순간 플레이어를 쫓아오는 몬스터를 이벤트함수로 만들기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코딩 2막 <C#개념편> > 코딩 2막 <C#응용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유니티] Unity3D_RPG Scriptable 응용 1 (선택지, 퀘스트 생성) (1) | 2022.08.29 |
---|---|
[C#, 유니티] Unity 3D_FPS 게임 구현 (2) | 2022.08.16 |
[C#, 유니티] Unity3D_인터페이스 구현 (물에 반응하는 인터페이스) (1) | 2022.08.12 |
[C#, 유니티] JetKara를 Custom해보자 (7) | 2022.07.12 |
[C#, 유니티] 두 사물 간 충돌을 분석해보자 (4) | 2022.07.08 |